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한 스토리와 새로운 시각으로 창작한 스토리 만화.

가야테마파크 체험존 '열린만화방 가야다움' 전시관에서 장애인과 고령자, 영유아 동반 가족들이 함께
전시 관람 및 체험할 수 있다.

파사석탑의 비밀

본 만화는 가야의 상징적인 유물을 모티브로 한 창작 만화로, 허왕후가 아유타국에서 가야로 건너올 때 배에 싣고 온 파사석탑의 비밀을 작가의 상상력을 더해 만화로 제작한 것입니다. 허왕후가 아유타국에서 가야로 바다를 건너올 때 거친 파도와 풍랑을 잠재우기위해 파사석탑을 배에 싣고 오게 됩니다. 어느 날 가야에도 갑자기 엄청난 파도와 함께 쓰나미가 밀려 오게되고 모든 백성과 신하들이 두려움에 떨며 피하려고 할 때 허왕후가 기지를 발휘해 파사석탑의 신성한 힘을 이용하여 사납고 무서워진 바다를 가야의 백성들과 함께 잠재우게 됩니다. 가야는 파사석탑으로 인해 엄청난 재난을 극복하게 되고 평화를 되찾는다는 이야기입니다.

왜 갑자기 나라에 이런 변고가..
전하, 자연재해로 인해 백성들의 심려가 큽니다.
이를 어찌하면 좋소....
전하!! 곧 거대한 폭풍우가 닥칠것입니다!
어서 피하셔야합니다!
뭐?! 내가 어찌 백성들을 버리고 가나!
전하! 제게 방법이 있어요!! 따라오세요!!
이건 왕후가 아유타국에서 건너올 때 배에 같이 싣고 온 파사석탑이 아니오?
이거면 해결 될 겁니다.
가야의 백성들이여!! 모두 나에게 힘을!!
힘을 내세요!! 가야를 구해주세요!!
어떻게 이런 일이...!! 폭풍우가 그치고 바다가 잠잠해졌소! 왕후..이게 대체 어찌된일이오?
이 파사석탑이 있으면 가야는 안전할 것입니다!
대단하오 왕후~!

페이지담당 :
관광과 관광마케팅팀
전화번호 :
055-330-444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