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민원발급 일시중단 안내
- 작성일
-
2020-10-30 11:01:03
- 담당부서 :
-
민원소통과
- 담당자 :
-
김진미
- 조회수 :
- 227
- 전화번호 :
-
0553303778
우리 시 새올행정시스템 DBMS 업그레이드 작업에 따라 아래와 같이 무인민원발급 및 행정정보시스템이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가. 중단일시 : 2020. 11. 6.(금) 19:00 ~ 11. 7.(토) 12:00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업무 중단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새올행정시스템 DBMS 업그레이드 작업
다. 중단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정부24, 전자민원창구, 세움터 등.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