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투데이김해 닫기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김해낙동강레일파크
생림면장 배미자-->
생림면장
배미자 올림

안녕하십니까? 생림면장 배미자입니다.

우리면은 동쪽으로 해발 702m의 무척산이 병풍처럼 펼쳐져있고, 북쪽으로는 낙동강이 유유히 흐르는 인구수 3천5백여명, 자연마을 25개로 이루어진 정감있는 고장입니다.

특히 이천년 전 가야 김수로왕의 굳센 정기가 서려 있는 무척산을 모티브로한 "무척사랑 한우"와 낙동강 모래밭에서 자란 "생림 도요감자", 설탕처럼 달콤한 "입술딸기"는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농·축산물 고유 브랜드로 전통적인 농촌정서를 간직함과 동시에

부산, 창원, 밀양을 연결하는 편리한 교통망을 기반으로 농공단지 2개소와 580여개의 소규모 제조 공장을 보유한 도시정서가 공존하는 대표적 도·농 복합형 마을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사리 일원에 조성된 "김해낙동강 레일파크"에는 낙동강을 가로지르며 달리는 레일바이크와 산딸기와인을 전시·판매하는 와인동굴을 찾는 관광객이 나날이 급증하면서 명품 관광도시 김해를 이끌어 나갈 차세대 체험형 관광지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방문하셔서 즐거운 추억도 만드시고, 맛있는 먹거리도 즐기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 생림면은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 건설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생림면 총무팀
전화번호 :
055-359-140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