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Gimhae! 열기 Today Gimhae! 닫기 TOP
Today Gimhae!
# 현재 시각 2019년 11월 21일 오전 04시 50분
# 인구

인구 560,162명

# 오늘의 날씨

구름많음
1 구름많음 습도 : 65% / 강수확률 20%

봉하마을(생태공원)
봉하마을(생태공원)   진영단감
진영읍장 김우곤
진영읍장
김우곤 올림

반갑습니다. 진영읍장 김우곤입니다.

진영읍은 1942년 읍으로 승격되었으며, 1927년 우리나라 최초로 단감이 재배된 단감 시배지로서 유서 깊은 고장일 뿐 아니라 노무현 전 대통령과 두 분의 대통령 부인을 배출한 자랑 스러운 고장입니다.

현재는 대규모 택지개발로 인한 신도시 조성과 함께 경전선 폐선철로 부지를 활용한 레일파크 조성사업,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 주천강 생태하천 복원사업, 진영스포츠센터 건립, 진영 전통시장 명품시장 육성사업 등을 착실히 추진하고 있으며, 남해고속도로가 지나가고 있고 KTX 진영역이 있어 전국 어디나 갈 수 있는 교통망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또한 진영~기장 고속도로 개통과 국도대체우회도로 개설로 부산, 창원 등 인근 대도시와 접근성이 용이하고 보존과 개발이 조화되어 친환경 미래 도시로 변모해가고 있는 활기찬 고장입니다.

2017년 6월 인구 5만명을 돌파하였으며, 다가오는 2022년에는 7만명의 인구를 가진 웰빙 도시로 성장해 가기 위해 진영읍행정복지센터 직원 모두는 친절하고 고객 만족 행정서비스 창출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진영읍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신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진영읍 총무팀
전화번호 :
055-330-856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