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김해시 참여․운영위원 <위촉장 수여 및 연합워크숍 안내>
❍ 일 시 : 2013. 3. 30 ~ 3. 31(1박 2일)
❍ 장 소 : 김해시청소년수련관
❍ 대상/인원 : 30명(참여위원 12, 운영위원 11, 공무원 및 지도사 등 7)
❍ 행사내용
【제1부 ⇒ 위촉장 수여】
•일 시 : 2013. 3. 30 (토) 11:00
•대상인원 : 23명(참여위원 12, 운영위원 11)
시간 |
행 사 명 |
세부내용 |
비고 |
11:00 |
개 회 |
❍개회, 국민의례 |
|
11:05 |
위촉장수여 |
❍23명 (참여위원 12, 운영위원 11) |
|
11:20 |
인사말씀 |
❍여성아동과장님 인사말씀 |
|
11:25 |
단체사진촬영 |
❍단체기념사진 |
|
【제2부 ⇒ 참여기구 연합 워크숍】
•일 시 : 2013. 3. 30 ~ 3. 31, 1박 2일간
•내 용 : 공동체활동, 활동방향 설정, 임원선출 등
•일 정
일자 |
시간 |
행 사 명 |
세부내용 |
비고 |
3.31 (토) |
11:30 |
소개시간 |
❍숙소배정 및 짐풀기 / ❍전체 소개 시간 |
|
12:00 |
점 심 |
❍점심식사 |
| |
13:00 |
공동체활동 |
❍마음열고 친해지기 |
| |
17:00 |
기관소개 |
❍청소년문화의집 사업소개 및 이용자 교육 |
| |
18:00 |
저 녁 |
❍저녁식사 |
| |
19:00 |
활동방향 설정 |
❍연간 활동방향 설정(참여기구별) - 참여위원 : 연간활동소개 및 논의, 세발작 주제 선정 등 - 운영위원 : 연간활동소개 및 논의, 축제 기획교육 등 |
| |
21:00 |
정리․세면 |
❍정리 및 세면 /❍취침준비 |
| |
23:00 |
취 침 |
❍취 침 |
| |
4.1 (일) |
07:00 |
기 상 |
❍기상 및 세면 |
|
08:00 |
아 침 |
❍아침식사 |
| |
09:00 |
임원선출 |
❍참여기구별 임원 선출 |
| |
10:00 |
평 가 |
❍평가 설문 작성 및 순환편지쓰기 ❍임원 선서 및 임명장 전달 - 각 위원장, 부위원장, 서기 |
| |
11:00 |
정 리 |
❍단체사진촬영 및 정리 /❍귀가 |
|
※상기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준 비 물
공통 |
•세면도구, 수건, 편한 옷(치마 사절), 편한 운동화 •필기도구 •긍정적이고 열린 마음, 적극적인 참여 자세! |
참여 위원 |
•세발작 주제제안서 작성(양식 참여위원 게시판 참고) - 청소년문화의집 상단메뉴 : 참여기구 → 청소년참여위원회 → 게시판 - 주제제안서는 3. 28(목) 24시까지 참여위원게시판에 게시. •본인이 제출한 정책제안서를 보완할 자료를 검색해 볼 것!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위원의 정책제안을 게시할 예정임.) |
❍ 집결안내 : 3월 30일 토요일 10시 30분까지 집결!
위촉장 수여 시 부모님 참관 가능.
집결 및 해산은 개별로 함.
❍ 장소 안내 : 김해시청소년수련관
•주 소 : 경남 김해시 진영읍 김해대로 257 (진영리 1340)
•전 화 : 346-2100
•버 스 : 14번버스 → "부곡"정류장 하차 → 협성아파트방면으로 약 5분 도보 → 김해시청소년수련관
❍ 학부모 동의서 및 학교장 동의서 제출안내
•기 간 : ~2013. 3. 22(금) 17:00(한)
•방 법 : 기한 내 원본제출하거나 팩스로 사본 제출하고 위촉식 당일 원본 가져오시면 됩니다.
•팩 스 : 김해청소년문화의집 055)336-4635
•전 화 : 055)330-4634, 4636 (발송 후 확인 전화 하세요.)
※학교장 동의서는 참여위원회에 한함.
❍ 특별한 사유 없이 불참하는 청소년은 청소년참여위원회 활동에 의지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에 관계없이 자동 탈락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