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부서선택에서 부서를 선택하시고 업무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토지정보과 | 연락 | 055-330-2484,2485 |
---|---|---|---|
민원명 | 건물번호 부여,변경 신청 | ||
민원사무내용 | 신축 증축 개축을 한 건물에 대해 도로명주소를 부여함. |
||
담당자 | 주소정보팀 김두영, 노주연 | 최종수정일 | 2024-01-25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신청서작성 → 접수 → 기초조사 → 건물번호부여변경→ 결재 → 건물번호부여,변경사실 통보 |
||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1. 건물배치도(건축물 개요포함)
2. 건물사진 |
||
제출처 | 토지정보과(주소정보팀) | 처리기간 | 14일 |
수수료 | 없음 | ||
기타비용 | 없음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
관계법규 | 도로명주소법 제11조 |
||
기타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첨부파일 |
[별지 제5호서식] 건물번호 (부여¸ 변경¸ 폐지) 신청서.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