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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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위생과 | 연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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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명 | 식품허가사항변경 | ||
민원사무내용 | 식품허가사항변경에 따른 구비서류 및 신고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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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김정희 | 최종수정일 | 2024-01-18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변경신고서작성(민원인) → 접 수(위생과) → 서류검토(위생과)→ 시설조사(소재지 변경 및 시설변경 시)→ 결 재(과장) → 허가증교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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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영업허가증 원본
변경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소재지 및 변적 변경 : 안전시설 등 완비증명서, 전기안전점검확인서 (필요시 액화석유가스 완성검사필증, 지하수 수질검사 성적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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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처 | 김해시 서부보건소 위생과 | 처리기간 | 소재지변경:3일, 소재지외 변경:즉시 |
수수료 | 소재지변경 : 26,500 소재지외변경 : 9,300 | ||
기타비용 | 면허세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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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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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법규 | |||
기타 | |||
신청서식(민원서식) | |||
첨부파일 |
[별지 제36호서식] 식품 영업허가사항 변경(허가신청서¸ 신고서)(식품위생법 시행규칙) (7).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