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부서선택에서 부서를 선택하시고 업무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관광과 | 연락 | 330-3244 |
---|---|---|---|
민원명 | 등록증등 재발급 신청서 | ||
민원사무내용 | 등록증등 재발급 |
||
담당자 | 채주아 | 최종수정일 | 2024-02-20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등록증ㆍ허가증ㆍ신고증 또는 지정증(등록증 등이 헐어 못 쓰게 된 경우만 해당합니다) |
||
제출처 | 민원소통담당관 | 처리기간 | 3일 |
수수료 | 3,000 | ||
기타비용 | 없음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
관계법규 | 관광진흥법 시행규칙 제5조 |
||
기타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