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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부서선택에서 부서를 선택하시고 업무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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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읍면동
민원명 근로활동 및 소득신고서
민원사무내용 복지대상 신청인 가구원 중 직장근로(상시근로자)가 아닌
일용근로자 및 자영업 소득자에 대한 신고서 입니다.
항목에 해당되는 칸에 체크하시고, 맞는 항목에 소득금액을 적으셔서,
하단에 서명 및 도장 날인을 하시면 됩니다.
최종수정일 2017-11-06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제출처 처리기간
수수료
기타비용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관계법규
기타
신청서식(민원서식)
첨부파일 서식23호 근로활동 및 소득신고서.hwp

페이지담당 :
허가민원과 민원행정팀
전화번호 :
055-330-36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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