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부서선택에서 부서를 선택하시고 업무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건설과 | 연락 | 055-330-3799 |
---|---|---|---|
민원명 | 전문건설업 폐업신고서 | ||
민원사무내용 | 전문건설업 폐업사실 신고 |
||
담당자 | 이근재 | 최종수정일 | 2022-01-25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
제출처 | 김해시청 민원소통과 7,8,9번창구 | 처리기간 | 3시간 |
수수료 | 없음 | ||
기타비용 | 없음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첨부서류 : 건설업등록증 및 등록수첩 |
||
관계법규 | 「건설산업기본법」 제20조의2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0조의2 |
||
기타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