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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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보건관리과 | 연락 | 055-330-869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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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명 | 의료기기영업의 휴업·폐업 등 신고서 | ||
민원사무내용 | 의료기기영업의 휴업·폐업 등 신고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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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윤희숙 | 최종수정일 | 2024-03-15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신고서 작성 → 접수 → 검토 → 결재 → 결과서 작성․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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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 의료기기영업의 휴업․폐업 등 신고서
* 의료기기판매(임대/수리)업 신고증 * 재개의 경우: 첨부서류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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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처 | 처리기간 | 7일 | |
수수료 | 없음 | ||
기타비용 | 없음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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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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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법규 | |||
기타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첨부파일 |
[별지 제32호서식] 의료기기영업의 폐업ㆍ휴업 등 신고서(의료기기법 시행규칙).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