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부서선택에서 부서를 선택하시고 업무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보건관리과 | 연락 | 055-330-8694 |
---|---|---|---|
민원명 | 의약품판매업 허가사항 변경허가 | ||
민원사무내용 | 의약품판매업 허가사항 변경허가 |
||
담당자 | 최은선 | 최종수정일 | 2024-01-26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변경허가신청서 작성 → 신청사항 검토(필요시 시설조사) → 결재
→ 허가증 발급 |
||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의약품 판매업 변경허가 신청서
*의약품 판매업 허가증 원본 *변경사유서 및 근거서류 |
||
제출처 | 처리기간 | 3일 | |
수수료 | 10000원 | ||
기타비용 | 없음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
관계법규 | |||
기타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