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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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토지정보과 | 연락 | 055-330-2484,24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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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명 | 도로명주소대장(등본 발급·열람) 신청 | ||
민원사무내용 | 도로명주소대장의 등본 발급 및 열람 신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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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주소정보팀 김두영, 노주연 | 최종수정일 | 2024-01-25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신청서 제출(신청인)→ 접수 → 대장확인→결재→등본발급(열람)교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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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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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처 | 토지정보과 주소정보팀 | 처리기간 | 즉시(근무시간 내 3시간) |
수수료 | 등본발급 500원, 열람 300원, 인터넷 발급 및 열람 무료 | ||
기타비용 | 출력물이 20장을 초과하면 장당 50원이 가산됩니다.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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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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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법규 | 도로명주소법 시행규칙 제35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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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첨부파일 |
[별지 제16호서식] 도로명주소대장(등본 발급¸열람) 신청서(도로명주소법 시행규칙).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