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부서선택에서 부서를 선택하시고 업무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수도과 | 연락 | 055-330-2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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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명 | 상수도 업종변경 신청 | ||
민원사무내용 | 상수도 급수를 받고 있는 업종을 변경하고자 신청하는 민원사무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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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박지영 | 최종수정일 | 2024-03-08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접수 - 현장확인 - 대장정리 - 수정자료 입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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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영업(폐업)신고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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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처 | 수도과(요금팀) | 처리기간 | 7일 |
수수료 | 0 | ||
기타비용 | 0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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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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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법규 | 김해시수도급수조례제29조, 동조례시행규칙제15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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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
신청서식(민원서식) | |||
첨부파일 |
[별지 제5호서식] 급수사용 종류 변경신고서(제11조제1항 관련).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