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 게시기간이 지난 게시물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연락처를 알고 싶으면 분은 해당 게시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김해시, 학대의심아동 '아이야톡'으로 신고해주세요

작성일
2021-02-16 15:10:27
담당부서 :
아동보육과
작성자 :
신아름
조회수 :
407
전화번호 :
055-330-6607

-

-

학대 의심 아동, 아이야!톡으로 신고해 주세요.
-아동학대, 피해 신고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 

 김해시는 아동학대 의심 아동을 조기에 발굴하고 예방하기 위해 “아이야!톡”을 개설하여 2월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야!톡에는 아동학대 관련된 복지 정보와 올바른 훈육 방법 등 아동양육과 관련한 내용을 제공하고 학대 신고에 대한 1:1상담을 통해 피해 접수 시 경찰과 협업하여 신속한 현장 출동을 하여 아동의 안전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가입방법은 카카오톡에서 ‘아이야’로 검색해 친구 추가를 하면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접속할 수 있어 아동들의 학대 의심사항을 시민 누구나, 상시 신고할 수 있도록 하고 무엇보다 피해 아동 스스로 자신의 상황을 알릴 수 있는 신고망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시민과 함께 학대로 힘든 아동을 선제 발굴하기 위한 활동을 펼쳐 나간다.

 이선미 아동보육과장은 “시민 모두가 작은 관심과 신고 자체로도 아이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피해 아동 발굴에 동참해 주시길바라며 각종 정보와 다양한 정보제공을 통해 인식개선과 학대 예방을 위한 다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제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330-301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