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어디서나 민원처리제(구 팩스민원제도)란?
민원인이 증명·처리기관에 직접 찾지 않고도 가까이에 있는 다른 행정기관에 민원을 신청하고, 원하는 행정기관에서 처리결과를 받아볼 수 있는 제도로 정부민원포탈(http://www.minwon.go.kr)내에 별도로 구축한 "어디서나 민원처리시스템"을 이용하여 접수 또는 처리하는 민원처리제를 말합니다.
3시간(즉시민원), 유기한민원(민원사무처리기준표 기한)
전국 시도, 시군구, 읍면동, 출장소, 농협
허가민원과 민원행정팀 055-330-3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