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게시판 관리정책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누리집 게시자료 관리에 대한 규정에 따라 다음의 글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저속한 표현, 음란성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등)가 노출되어 있는글
  • 게시글 관련 당사자의 삭제요구시
  • 기타 해당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 등

시장님!!!!!!!!!!!!!!!!!!!!!!!!!!!! 어떻게 이러실 수 있으십니까?!!!!!!!!!!!!!!!!!!!!!!!!!!!!!!!!!!!!!!!!!!!!!!!!!!!!!!!

작성일
2022-05-06 12:11:02
작성자 :
현○○
조회수 :
495
안녀하십니까^^

저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에 거주하고 있는 현경훈이라고 합니다.

우연찮은 기회에 경상남도 김해시 한림면 용덕리에 조그마한 농지를 취득하는 제 인생에서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지게 되었습니다.

정부24를 통하여 농지취득자격증명을 신청하였는데 한림면사무소 산업경제팀에 근무하시는 강민정주무관님께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이유인 즉슨, 제가 해당서비스를 신청하면서 등록한 자료에 흠결이 발생하였기 때문입니다.

제가 제주특별자치도에 거주하면서 제주시에 있는 26개 읍면동에 농지취득자격증명을 신청하러 수없이 다녀봤는데 제주의 토지가 투자자들 뿐만 아니라, 일반시민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전국적으로 가지각색의 민원인들이 방문하시고 억지주장도 펴시고 때론 고함에 욕설을 하시는 이유로 어느 읍면동주민센터이건 농지취득자격담당자는 업무과중으로 힘들다고 호소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한 자전지식을 갖고 김해시 한림면사무소에 농지취득자격증명을 신청하였는데 제가 서류작성이 서투름에도 불구하고 강민정주무관님께서는 정말로 너무나 친절하게 하나하나 자세하게 첨삭지도하는 것처럼 알려주셨습니다.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농지취득자격증명을 신청한 농지를 직접 다녀오시기까지 하신 듯 싶었습니다.

아울러, 전화예절은 얼마나 남다른 인상을 주셨는지 모릅니다.

제주의 말투와 억양은...뭐랄까...투박합니다.....ㅎㅎㅎㅎㅎ

그런 투박한 말투와 억양의 제주도민이 공무원을 하고 있다면....거의 기계적 답변에 귀찮아하는 억양을 느끼지 않을래야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강민정주무관님께서는 밝은 목소리로 정확한 발음으로 정확한 의사전달능력을 구사하셨습니다.

시장님!!!!!!!!!!!!!!!!!!!!!!!!!!!!!!!!!!!!!!!!!!!!!!!!!!!!!!!!!!!!!!!!!!

저는 이런 공직자를 곁에 두신 시장님이 너무 부럽습니다.

저도 이런 직원이 있었다면 너무나 좋을 듯 싶습니다.

강민정주무관님 같은 분께서 공직에 계심에 감사드리며 김해시에 근무하고 계셔서 너무나 다행스럽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비해 요즘 공무원은 그 업무의 양이 이전과 비교도 하지 못할만큼 방대하고 과중한 줄 압니다.

시장님께서도 시정운영에 바쁘시겠지만 시정운영의 최일선에서 노력하시는 강민정님 같은 모범공직자를 격려하여 주심이 마땅하다고 생각됩니다.

강민정주무관님때문에 좋은 기억을 갖을 수 있어 추후 가족과 함께 김해여행도 준비하고 있을 정도니깐요^^

시민이 편안한 도시를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페이지담당 :
정보통신담당관 정보기획팀
전화번호 :
055-330-3708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