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이 게시판은 시민 여러분의 자유로운 생각을 나누는 공간으로 해당 글은 김해시청과는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누리집 게시자료 관리에 대한 규정에 따라 다음의 글은 예고없이 삭제되며,
차후 글쓰기가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저속한 표현, 음란성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 특정인 이름 등)가 노출되어 있는글
  • 게시글 관련 당사자의 삭제요구시, 정치적 비방 등의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글, 기타 해당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 등
  • 자유게시판은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시민 소통의 공간으로 자유게시판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 자유게시판은 게시물이 너무 많아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1개월이 지나면 게시물이 삭제되오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민원처리는 다음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버스 준공제를 보면서

작성일
2024-04-21 19:47:40
작성자 :
김○○
조회수 :
42

한국은 경제협력기구 (OECD) 회원국이 될 정도로 급성장했지만 지방 인구소멸 수도권 인구집
중은 대기오염 교통 주거 직장 악순환이 계속될 수 밖에 없다 지하철 노선확대 승용차 증가 
요즘 밖에 나가지 않고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추세다 

직장인 학생들 출근하면 낮시간 시내버스 그의 대부분 택시승객으로 운행한다 시내버스 수입
은 줄고있는데 비용은 늘고 밑빠진 독 물붓기 대도시들 시내버스 노선 없애고 방사형 구간 노
선으로 가자 긴 노선은 짧게 순환노선으로 개편 되어야 한다

지하철 시내버스 겹치고 같은 버스끼리 추혈경쟁 뒤엉켜 돌아 다닌다 유럽의 도시들 지속 가
능성 면에서 대중교통이 뛰어나다 일찍이 자동차 의존을 인식하고 버스 보다 자전거 - 트램  
철도에서 길을 찾았다 트램 기존 도로 노면에 건설 버스를 대신할 트램을 설치 시내와 외
각을 잇는 가장 중요한 교통수단이다

도로가 청정 투명 쾌적하니까 트램노선 중심으로 상점 카페 노천식당 일자리 장출 관광명소 
주민 소득으로 이어진다 버스 택시 자가용 승객 대부분 흡수할 수 있으며 탄소중립 기후변화 
관광산업 등의 부가적인 효과가 뛰어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물류 대중교통은 언제나 이해 관계가 첨예하게 대립되어 왔다 경제논리로 가야지 진영논리는 
안된다 국제 환경단체 그린피스의 서울 사무소 다니엘 제이곱(Jaccb) 하바드 대 교수팀과 공
동연구한 결과 한국에서 첨으로 도로에서 발생한 미세 비산먼지로 인해 직 간접 영향을 받아 
국내서 사망한 사람이 최근 6만4000명 육박한 것으로 드러났다

국내 대기오염 85%로가 도로에서 발생한다 버스 업자들 방만한 경영 표를 의식한 단체장들 
찰떡 궁합이 맞아 업자들 땅 짚고 헤엄치는꼴 배당금 잔치까지 벌린다 과잉 공급된 버스 감차 
효율적인 환승시스템을 갖추는 일이다 시민들 노선확대 버스증차 민원만 가득하고 버스 때문
에 우리 주변에 지금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시민들은 아무도 모른다

시내버스 노선 개편을 통해 근본적으로 바꾸지 않은체 돈만 퍼 주눈 준공영제 반대한다 단체
장들은 표 의식말고 버스 준공제 개혁을 단행 해야 한다. 

페이지담당 :
정보통신담당관 정보기획팀
전화번호 :
055-330-325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