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게시판 관리정책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누리집 게시자료 관리에 대한 규정에 따라 다음의 글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저속한 표현, 음란성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신용카드번호, 계좌번호, 이메일등)가 노출되어 있는글
  • 게시글 관련 당사자의 삭제요구시
  • 기타 해당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을 경우 등

장유3동 복지팀장님,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장님 그리고 담당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일
2022-08-19 17:07:35
작성자 :
강○○
조회수 :
264
김해시 홈페이지를 둘러보다가 "칭찬합시다" 라는 시민참여 코너가 있어 늦게나마 이런글을 남깁니다.
장유3동에 위치한 lh임대주택에 근무하는 관리소장입니다.
2022년 5월 제가 근무하는 아파트의 입주민중 저장강박증이 심한 세대가 있다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장유3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어떻게 하면 좋을지를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그당시 장유3동 행정복지센터 복지팀장 박경희님, 찾아가는 보건복지 팀장 이미숙님 그리고 찾아가는 보건복지팀 주무관 진효득님께서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방안과 집안의 쓰레기를 치울수 있는 자원봉사단체와 연계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여 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에 이렇게 칭찬합시다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가정에 대하여 도울방법을 강구하며 준비하는 과정이 20여일 정도 소요되었고, 2022년 6월경 집안에 있는 어마어마한 양의 폐기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도 직접 장갑을 착용하시고 손수 치우는 모습을 보며 시민을 위한 공무원의 자세가 어떻게 하면 인정을 받을 수 있는지 알게해주는 좋은 귀감으로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페이지담당 :
정보통신담당관 정보기획팀
전화번호 :
055-330-3708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