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 게시기간이 지난 게시물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연락처를 알고 싶으면 분은 해당 게시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2024 김해방문의 해’ 시민 홍보대사 위촉

작성일
2024-04-03 17:28:00
담당부서 :
관광과
작성자 :
허재봉
조회수 :
288
전화번호 :
055-330-4332

0

0

  김해시(시장 홍태용)는 지난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 김해방문의 해 시민 홍보대사를 위촉했다고 3일 밝혔다. 

  시는 성공적인 방문의 해 추진을 위해서는 민간에서 참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보고 관광객과 가장 가깝게 만나는 문화관광해설사와 슬로시티 시민강사, SNS로 김해시정을 홍보하는 SNS서포터즈, 지역 청년 커뮤니티 활동을 하는 김해청년서포터즈단 총 61명을 시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문화관광해설사와 슬로시티 시민강사는 지역의 관광자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김해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주요 명소를 안내하는 동시에 김해방문의 해를 비롯한 3대 메가이벤트를 함께 홍보한다. SNS서포터즈와 김해청년서포터즈단은 개인 SNS와 ‘청년다옴(김해청년센터)’을 중심으로 김해방문의 해를 알린다. 

  2024 김해방문의 해는 김해시의 3대 메가이벤트 중 하나로 김해시는 올 한해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비롯해 동아시아 문화도시 사업으로 김해시를 찾는 관광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김해만의 특색있는 관광콘텐츠를 전국에 알리고 ‘다시 찾고 싶은 관광도시’ 이미지를 심기 위해 지난 연말 2024 김해방문의 해 선포식을 개최하고 대대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홍태용 시장은 “김해방문의 해 홍보와 지역의 관광콘텐츠를 널리 알리는 일에 시민 홍보대사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위촉되신 홍보대사 모두가 김해시를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해 달라”고 당부했다.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제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330-301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