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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우리시 공무원 사칭하여 관내 업체를 대상으로 물품대납 등을 유도하는 사기시도 행위가 급증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계약대상자, 소재지, 감독관 등의 정보를 당분간 일부 공개 처리 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업체에서는 유사사례 발생시 각별히 유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해시는 물품구매 또는 계약시 절대 '대리구매' 및 '물품대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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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의계약현황 목록 번호,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번호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18238 본청 2023년 공기청정기 임차 1,050,240 2023.01.27
18237 본청 2023년 공기청정기 임차 592,800 2023.01.03
18236 본청 2023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건물 소독·방역 계약 680,000 2022.12.29
18235 본청 2023년 청사(행복민원) 전기안전관리대행 용역 11,480,000 2022.12.28
18234 본청 2023년 진영한빛도서관 소방설비 안전관리대행 용역 2,856,000 2022.12.27
18233 본청 2023년 김해시청 감사관 냉온수기 임차 용역 계약 체결(지방재정관리시스템 연계 기안) 598,800 2022.12.22
18232 삼안동 청사 공기청정기 및 얼음정수기 임차 용역 3,592,800 2022.12.21
18231 삼안동 청사 전기시설 안전관리대행 시행 건의 1,716,000 2022.12.21
18230 삼안동 청사 소방안전 관리 대행 용역 시행 건의 1,440,000 2022.12.21
18229 농업기술센터 2023년 농업정책과 업무용 복합기 임차 13,920,000 2022.12.14

페이지담당 :
회계과 계약2팀
전화번호 :
055-330-6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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