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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우리시 공무원 사칭하여 관내 업체를 대상으로 물품대납 등을 유도하는 사기시도 행위가 급증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계약대상자, 소재지, 감독관 등의 정보를 당분간 일부 공개 처리 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업체에서는 유사사례 발생시 각별히 유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해시는 물품구매 또는 계약시 절대 '대리구매' 및 '물품대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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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의계약현황 목록 번호,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번호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18168 본청 2023년 김해시 이동노동자 북부권 간이쉼터 AI무인경비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3,300,000 2023.01.02
18167 회현동 2023년 청사 공기청정기 임차 계약 1,531,200 2022.12.30
18166 생림면 2023년 정수기 및 비데 임차 건의 1,851,600 2022.12.30
18165 장유출장소 2023년 장유출장소 청사 경비 용역 3,600,000 2022.12.30
18164 본청 2023년 청사 주차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9,570,000 2022.12.30
18163 본청 2023년 청소년문화의집 보안시스템 용역 계약(e호조 연계) 840,000 2022.12.29
18162 본청 2023년 사무실 복사기 연간 임차 4,560,000 2022.12.29
18161 본청 2023년 칠암도서관 전기설비 전기안전관리 대행용역 7,290,000 2022.12.28
18160 김해시보건소 2023년 전자복사기(보건관리과) 임차 용역 2,400,000 2022.12.27
18159 본청 김해율하도서관 2023년 VOD 서비스 이용 계약 3,650,400 2022.1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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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055-330-6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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