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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우리시 공무원 사칭하여 관내 업체를 대상으로 물품대납 등을 유도하는 사기시도 행위가 급증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계약대상자, 소재지, 감독관 등의 정보를 당분간 일부 공개 처리 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업체에서는 유사사례 발생시 각별히 유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해시는 물품구매 또는 계약시 절대 '대리구매' 및 '물품대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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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의계약현황 목록 번호,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번호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18158 본청 2023년 화정글샘도서관 네트워크 장비 유지보수 용역 시행 2,832,000 2022.12.31
18157 장유2동 2023년도 공기청정기 유지관리 계약(3) 584,100 2022.12.30
18156 본청 복사기 임차(에스와이) 3,120,000 2022.12.30
18155 부원동 2023년 청사 소방안전관리대행 용역 1,584,000 2022.12.30
18154 본청 실내 살균탈취제 임차 528,000 2022.12.30
18153 본청 2023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컬러복합기 임차 게약 3,240,000 2022.12.29
18152 본청 2023년 자치행정과 사무실 수돗물음수기 연간 임차 건의 552,000 2022.12.29
18151 본청 미세먼지 불법·배출 민간점검단 운영 차량 임차 12,540,000 2022.12.28
18150 불암동 2023년 전기안전관리 대행 용역 연간계약 체결 2,376,000 2022.12.27
18149 김해시보건소 2023년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 무인경비용역 건의 924,000 2022.1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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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055-330-6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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