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맞춤형 알림서비스

최근 우리시 공무원 사칭하여 관내 업체를 대상으로 물품대납 등을 유도하는 사기시도 행위가 급증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계약대상자, 소재지, 감독관 등의 정보를 당분간 일부 공개 처리 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업체에서는 유사사례 발생시 각별히 유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해시는 물품구매 또는 계약시 절대 '대리구매' 및 '물품대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검색
계약 상세검색 양식
~
용역수의계약현황 목록 번호,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번호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18128 내외동 2023년 내외동 청사 소방안전관리 업무대행 용역 시행 건의 2,772,000 2022.12.31
18127 장유2동 2023년도 청사 방역소독(일반 방제) 서비스 용역계약 1,150,000 2022.12.30
18126 본청 2023년도 사무실 얼음정수기 임차 658,800 2022.12.30
18125 동상동 2023년 동청사 무인경비시스템 및 CCTV 관리 용역 시행 1,692,000 2022.12.30
18124 본청 공공체육시설 소방안전관리 대행 용역 4,060,000 2022.12.29
18123 장유3동 2023년 청사 소방안전 관리업무 대행 용역 1,560,000 2022.12.29
18122 주촌면 2023년 사무실 복사기 임차 용역 계약 4,560,000 2022.12.29
18121 본청 2023년 인재육성지원과 전자복사기 임차(컬러) 4,560,000 2022.12.28
18120 본청 2023년 김해시 클린페이시스템 서비스 용역 10,800,000 2022.12.28
18119 본청 2023년 스마트 수돗물 음수기 임차 552,000 2022.12.23

페이지담당 :
회계과 계약2팀
전화번호 :
055-330-692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