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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우리시 공무원 사칭하여 관내 업체를 대상으로 물품대납 등을 유도하는 사기시도 행위가 급증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계약대상자, 소재지, 감독관 등의 정보를 당분간 일부 공개 처리 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업체에서는 유사사례 발생시 각별히 유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해시는 물품구매 또는 계약시 절대 '대리구매' 및 '물품대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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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의계약현황 목록 번호,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번호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18048 본청 2023년 김해한글박물관 전자복사기 임차 2,760,000 2023.01.01
18047 장유출장소 2023년 정수기 임차 용역 309,500 2023.01.01
18046 본청 2023 장애인전용 주차구역 위반차량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3,960,000 2022.12.30
18045 본청 2023년 김해시 생활문화평생학습관 전자복사기 임차 2,760,000 2022.12.30
18044 본청 복사기 임차(이지시스템) 3,120,000 2022.12.30
18043 본청 삼계44통 공영주차장 주차관제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5,580,000 2022.12.28
18042 본청 2023년 소프트웨어 자산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5,400,000 2022.12.28
18041 삼안동 청사 복합기 임차 용역 시행 건의 6,120,000 2022.12.21
18040 김해시보건소 주촌건강생활지원센터 공기청정기 임차 시행 건의 1,305,600 2022.12.12
18039 본청 2023년 청사(본관) 주차장CCTV 녹화기 임차 시행 720,000 2022.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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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055-330-6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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