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맞춤형 알림서비스

최근 우리시 공무원 사칭하여 관내 업체를 대상으로 물품대납 등을 유도하는 사기시도 행위가 급증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계약대상자, 소재지, 감독관 등의 정보를 당분간 일부 공개 처리 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업체에서는 유사사례 발생시 각별히 유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해시는 물품구매 또는 계약시 절대 '대리구매' 및 '물품대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검색
계약 상세검색 양식
~
용역수의계약현황 목록 번호,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번호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18018 회현동 2023년도 사무실 복사기 임차 계약 3,120,000 2023.01.12
18017 본청 2023년 동부노인복지회관 소방안전관리 업무대행 계약체결 건의 1,560,000 2022.12.30
18016 장유출장소 2023년 장유출장소 민원팀 사무실 복사기 임차 1,440,000 2022.12.30
18015 상동면 2023년 김해시 상동면행정복지센터 무인경비용역 및 CCTV시스템 관리 1,320,000 2022.12.30
18014 본청 2023년 장유도서관 무인경비 용역 계약 시행 450,000 2022.12.29
18013 본청 2023년 자치행정과 사무실 컬러복사기 임차 건의 3,120,000 2022.12.29
18012 본청 2023년 인재육성지원과 정수기 임차 600,000 2022.12.28
18011 본청 2023년 장유도서관 공기청정기, 비데,정수기 임차 건의(지방재정시스템 등록) 1,661,800 2022.12.28
18010 본청 2023년 진영한빛도서관 비데 임차 용역 3,045,600 2022.12.27
18009 김해시보건소 2023년 카드단말기 임차 용역 시행 840,000 2022.12.23

페이지담당 :
회계과 계약2팀
전화번호 :
055-330-692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