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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우리시 공무원 사칭하여 관내 업체를 대상으로 물품대납 등을 유도하는 사기시도 행위가 급증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계약대상자, 소재지, 감독관 등의 정보를 당분간 일부 공개 처리 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업체에서는 유사사례 발생시 각별히 유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해시는 물품구매 또는 계약시 절대 '대리구매' 및 '물품대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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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의계약현황 목록 번호,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번호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18358 김해시서부보건소 2023년 전자복사기 임차 용역 1,680,000 2023.01.01
18357 본청 2023년 진영역철도박물관 컬러복사기 연간 임차 2,400,000 2023.01.01
18356 본청 2023년 사무실 복사기 연간 임차 건의(예산업무용) 3,120,000 2023.01.01
18355 본청 2023년 복사기 임차 용역 시행 4,560,000 2022.12.30
18354 장유2동 2023년도 전기안전관리업무 대행 용역 계약 2,848,560 2022.12.30
18353 본청 2023년 스마트 수돗물 음수기 임차 552,000 2022.12.30
18352 본청 2023년 청사(본관 및 행복민원) 건물에너지관리시스템(BEMS) 유지관리 용역 8,970,000 2022.12.28
18351 본청 2023년 기적의도서관 소방안전관리대행 용역 1,680,000 2022.12.27
18350 본청 2023년 시민안전과 복사기 임차 건의 4,560,000 2022.12.27
18349 김해시보건소 2023년 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사업 운영용 장비(바이오그램) 임차 19,800,000 2022.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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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5-330-6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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