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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우리시 공무원 사칭하여 관내 업체를 대상으로 물품대납 등을 유도하는 사기시도 행위가 급증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계약대상자, 소재지, 감독관 등의 정보를 당분간 일부 공개 처리 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업체에서는 유사사례 발생시 각별히 유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해시는 물품구매 또는 계약시 절대 '대리구매' 및 '물품대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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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대금지급 지급일, 발주기관, 사업명, 지급종류, 업체명, 지급금액(원)
지급일 발주기관 사업명 지급종류 지급금액(원)
2014.11.28 본청 백업미디어 구입 4,200,000
2014.11.28 농업기술센터 목재문화체험장 전산장비 구입 6,769,000
2014.11.28 농업기술센터 꿀벌 응애류 구제용 긴급 방역약품 구입 15,500,000
2014.11.28 장유2동 청사 환경정비를 위한 화단 조경 설치 2,000,000
2014.11.28 본청 복사용지 및 전산소모품 구입(11월) 898,500
2014.11.28 본청 가야역사문화 공공디자인 정비사업 물품 구입 8,400,000
2014.11.28 의회사무국 의원실 이동형 서랍 구입 2,079,000
2014.11.28 김해시보건소 부서내 행정장비 구입 550,000
2014.11.27 본청 대중교통편의시설(간이 버스승강장) 구입 6,900,000
2014.11.27 본청 2015년도 직원 업무용 수첩 외피 구입비 17,850,000

페이지담당 :
회계과 계약1팀, 계약2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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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5-330-3131, 055-330-6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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