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선/물품/임차)계약서류 및 완료,청구서류 안내 - 업체참고용
- 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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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7 16:21:46
- 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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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과
- 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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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수현
- 조회수 :
- 593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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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5-330-6926
수선 및 물품 ,임차 계약서류 및 완료,청구서류 안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제출 서류 [순서에 맞춰 제출 바랍니다]
1. 계약서2부
2. 통합서약서
3. 사업자등록증
4. 해당 면허증, 등록증, 제조업 등 면허관련 확인서류 (천오백만원 이상 수선계약일경우)
5.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 경우)
6.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 경우), 인감증명서(개인일 경우)
7. 사용인감계 (사용할 경우)
8. 견적서(산출내역서)
9. 정부수입인지 ※ 천만원 초과시 2만원
10. 산업안전관리계획서(수선계약)
11. 직접생산증명서(천만원 이상 직접생산제품일 경우)
계약서 서식은 첨부(엑셀)파일 물품/공사(수선)/임차 표준 계약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완료시 제출서류
1. 완료서(감독 공무원 도장 必)
2. 사진대지
♣ 대금 청구 서류
1. 청구서(날짜 빈칸)
2. 세금계산서(전화로 요청시 메일로 제출)
3. 지역개발공채(대금청구액(부가가치세 제외)의 0.75%)
5천원 단위로 절사, 추정가격 2,000만원 미만 계약제외
4. 통장 사본
5. 하자보증지급각서(보증보험)(날짜빈칸)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7.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
8. 사업개시명(계약건명)이 들어가 있는 고용·산재보험료 완납증명서
: 수선계약일 경우, 내역에 고용·산재보험료가 들어가 있으면 제출
9. 안전관리비사용내역(수선)
: 사용내역서, 사진,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이체확인증 등
**계약시 계상된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미사용시 정산합의서 추가로 제출 바랍니다.
(정산합의서 첨부파일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