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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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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축산과 | 연락 | 055)350-4153 |
|---|---|---|---|
| 민원명 | 동물용의료기기판매,임대업 신고(변경신고)서 | ||
| 민원사무내용 | 동물용의료기기판매,임대업 신고(변경신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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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 박진주 | 최종수정일 | 2025-07-21 |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신청서 작성→접수 축산과→검토→결재(시장)→신고증 작성→교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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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동물용의료기기판매,임대업 신고(변경신고)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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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처 | 축산과 | 처리기간 | 3일 |
| 수수료 | 10,000원 | ||
| 기타비용 | 없음 |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동물용의료기기판매, 임대업신고(변경신고)서 확인 및 검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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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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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법규 | 동물용의약품등취급규칙 제23조제1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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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 첨부파일 |
[별지 제17호서식] (동물용의료기기판매업¸ 동물용의료기기임대업) 신고서¸ 변경신고서(동물용 의약품등 취급규칙).pd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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