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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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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수도과 | 연락 | 330-3885, 330-3908 |
|---|---|---|---|
| 민원명 | 상수도 급수공사비 납부방법 안내 | ||
| 민원사무내용 | 가정급수 인입공사비의 납부방법 설명으로 민원인 불편 최소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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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 조영민, 안승민 | 최종수정일 | 2025-10-29 |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납부방법
1. (계좌 이체) - 경남은행 563-07-0024790(예금주 : 김해시청) 2. (고지서 납부) - 은행에 납부 3. (카드 납부) - 상수도 급수공사비 고지서를 지참하여 시청별관 1층 농협에서 납부 (가능한 카드 : 현대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만 가능) 단, 고지서납부 와 카드 납부의 경우, 수도과제출용 영수증을 수도과 급수팀으로 제출(fax 722-4448)하셔야 입금여부 빠른 확인 가능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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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상수도 급수공사비 고지서 (카드납부 시 신용카드 지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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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처 | 처리기간 | null | |
| 수수료 | 없음 | ||
| 기타비용 | 없음 |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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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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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법규 | |||
| 기타 | |||
| 신청서식(민원서식) |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