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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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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시민안전과 | 연락 | 055-330-0975 |
|---|---|---|---|
| 민원명 | 승강기 유지관리업 변경등록 | ||
| 민원사무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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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 시민안전과 안전점검팀 | 최종수정일 | 2025-07-18 |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신고(민원인) ⇒ 접수 (시 민원실) ⇒ 검토 ⇒ 결재(과장전결) ⇒ 결과통보(시민안전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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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1. 유지관리업 등록증
2. 변경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기술인력이 변경된 경우에는 기술인력 현황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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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처 | 시민안전과 | 처리기간 | 7일 |
| 수수료 | 20,000원 | ||
| 기타비용 | 없음 |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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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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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법규 | 승강기 안전관리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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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