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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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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보건관리과 | 연락 | 055-330-8694 |
|---|---|---|---|
| 민원명 | 도매업무관리자 폐지신고 | ||
| 민원사무내용 | 의약품등의 제조관리자·수입관리자·도매업무관리자 폐지신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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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 함영애 | 최종수정일 | 2025-07-17 |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신고서 작성 → 신고사항 검토 → 결재 → 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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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도매업무관리자 폐지신고서
*의약품 판매업 허가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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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처 | 처리기간 | 5일 | |
| 수수료 | 없음 | ||
| 기타비용 | 없음 |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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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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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법규 | |||
| 기타 |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 첨부파일 |
[별지 제21호서식] 도매업무관리자 폐지신고서(약사법 시행규칙).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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