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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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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위생과 | 연락 | 330-44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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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명 | 식품관련영업 신고증, 등록증, 허가증 재발급 | ||
| 민원사무내용 | 식품관련영업 신고증, 등록증, 허가증 재발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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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 손유민, 양혜민, 최아람 | 최종수정일 | 2025-07-16 |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신청서 작성 → 접수 →서류검토 → 결재 → 신고증/등록증/허가증 발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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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1.신분증
2.기존 영업신고증, 등록증, 허가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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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처 | 김해시보건소 위생과 (서부지역은 서부보건소 위생과) | 처리기간 | 즉시 |
| 수수료 | 5,300원 | ||
| 기타비용 | 없음 |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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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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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법규 | |||
| 기타 |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 첨부파일 |
[별지 제35호서식] (영업허가증¸ 영업신고증¸ 영업등록증¸ 집단급식소 설치ㆍ운영신고증)재발급신청서(식품위생법 시행규칙).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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