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부서선택에서 부서를 선택하시고 업무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진영한빛도서관 | 연락 | 055-330-4813 |
|---|---|---|---|
| 민원명 | 진영한빛도서관 부대시설 대관 | ||
| 민원사무내용 | 진영한빛도서관 부대시설 대관 관련 민원 |
||
| 담당자 | 박상보 | 최종수정일 | 2025-07-15 |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담당자와 유선상 협의후
이용일 15일 전까지 신청서 제출 후 및 납입기한 내 이용료 납부 후 부대시설 이용 |
||
|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이용신청서
사업자등록증 공연계획서 |
||
| 제출처 | 진영한빛도서관 대관 담당자 | 처리기간 | 2025-01-01 ~ |
| 수수료 | 0 | ||
| 기타비용 | 0 |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
|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
| 관계법규 | 김해시 시립도서관 설치 및 운영 조례 및 같은 조례 시행규칙 |
||
| 기타 | - |
||
| 신청서식(민원서식) | |||
| 첨부파일 |
진영한빛도서관 부대시설 이용(변경) 신청서(2025.7).hwp 도서관 부대시설 이용 취소신청서.hwp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