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부서선택에서 부서를 선택하시고 업무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도시계획과 | 연락 | 330-8354 |
|---|---|---|---|
| 민원명 | 온천이용허가신청서 | ||
| 민원사무내용 | 온천이용허가신청서 |
||
| 담당자 | 심수진 | 최종수정일 | 2025-01-21 |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
|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온천의 이용계획서
법 제19조에 따른 수질검사서 또는 그 사본 1부 온천공현황(양수시험결과 포함) 공급계약서 또는 그 사본(허가신청인과 온천공 소유자가 다른 경우) |
||
| 제출처 | 처리기간 | 5일 | |
| 수수료 | 건당 100,000원 | ||
| 기타비용 | 없음 |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
|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
| 관계법규 | 온천법 제16조
온천법 시행규칙 제10조 |
||
| 기타 |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 첨부파일 |
온천이용허가신청서.hwp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