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부서선택에서 부서를 선택하시고 업무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위생과 | 연락 | 055)330-4477 |
|---|---|---|---|
| 민원명 | 식품 소비기한 설정기준 및 소비기한설정사유 작성예시 | ||
| 민원사무내용 | 식품,식품첨가물, 건강기능식품 소비기한 설정기준 고시 및 소비기한설정사유 작성예시 |
||
| 담당자 | 유효진 | 최종수정일 | 2025-01-20 |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
|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
| 제출처 | 처리기간 | ||
| 수수료 | 없음 | ||
| 기타비용 | 없음 |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
|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
| 관계법규 | |||
| 기타 | |||
| 신청서식(민원서식) | |||
| 첨부파일 |
「식품¸+식품첨가물¸+축산물+및+건강기능식품의+소비기한+설정기준」고시전문(식약처+고시+제2022-31호¸+2022.4.20.).hwp 소비기한 설정 사유서(작성예시).hwp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