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부서선택에서 부서를 선택하시고 업무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기후대응과 | 연락 | 055-330-3354 |
|---|---|---|---|
| 민원명 | 석면건축물안전관리인 지정변경 신고서 | ||
| 민원사무내용 | 석면건축물안전관리인 지정변경 신고 |
||
| 담당자 | 기후대응과 박소요 | 최종수정일 | 2024-01-29 |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접수→수리 |
||
|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 석면건축물안전관리인 지정 사실에 관한 증명자료(점유자나 관리인이 석면건축물안전관리인으로 지정된 경우에만 제출합니다)
- 석면건축물안전관리인의 신분증 사본 |
||
| 제출처 | 처리기간 | 즉시 | |
| 수수료 | 없음 | ||
| 기타비용 | 없음 |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
|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
| 관계법규 | |||
| 기타 |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