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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부서선택에서 부서를 선택하시고 업무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정부24사이트 우측 상단부의 '신청서'란에서 민원신청서식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허가민원과 | 연락 | 055-330-3685 |
|---|---|---|---|
| 민원명 | 인감(변경)신고서(서면신고용) | ||
| 민원사무내용 | 질병·출산·징집·복역·유학·해외거주 등으로 방문할 수 없는 경우 인감도장을 서면으로 변경·신고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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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 민원행정팀(발급) | 최종수정일 | 2023-11-20 |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거주지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인감 변경 및 서면 신고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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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사유에 따라 구비서류가 다르므로 관할 읍면동에 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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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처 |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 | 처리기간 | 즉시 변경 |
| 수수료 | 600원 | ||
| 기타비용 | 경우에 따라 면제 |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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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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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법규 | |||
| 기타 |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 첨부파일 |
[별지 제9호서식] 인감(변경)신고서(서면신고용).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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