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1. 김해사랑상품권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2. [구매] 상품권은 언제 살 수 있나요? 한도는 정해져 있나요?
3. [구매] 상품권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4. [구매] 피쳐폰(2G폰)에서도 모바일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5. [가맹점] 김해사랑상품권 가맹점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6. [구매] 법인입니다. 상품권을 대량 구매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하나요?
7. [결제] 김해사랑상품권(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으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8. [결제] 김해사랑상품권 가맹점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9. [결제] 김해사랑상품권을 다른 지역에서도 사용 가능한가요?
10. [결제] 김해사랑상품권이 아닌 연결된 계좌로 결제금액이 바로 인출되던데, 오류인가요?
11. [결제] 제로페이 가맹점과 모바일상품권 이용가능 매장은 다른 건가요?
12. [결제] 상품권으로 결제한 것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13. [환불] 상품권을 환불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14. [환불] 미사용한 지역사랑상품권을 전액 환불받고 싶습니다.
15. [환불] 지역사랑상품권의 일부 금액을 사용했습니다. 남은 잔액을 환불받고 싶습니다.
16. [환불] 김해사랑상품권의 환불 기준 사용률은 얼마인가요?
17. [환불] 환불 요청을 했습니다. 언제 통장으로 입급 되나요?
18. [선물] 상품권의 선물하기 기능에 대해 알려주세요.
19. [선물]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상품권을 선물하나요?
20. [선물] 모바일상품권을 선물 받았습니다. 어디서 등록해야하나요?
21. [선물] 보낸 선물을 회수하고 싶습니다.
22. [기타] 상품권 결제내역의 영수증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23. [기타]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한 내역도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한가요?
24. [기타] 휴대폰을 바꿨습니다. 새로운 휴대폰으로 모바일상품권을 어떻게 옮기나요?

페이지담당 :
지역경제과 비대면경제팀
전화번호 :
055-330-662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