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량기 민원신고

수도계량기 고장으로 계량기를 교체하고자 할 경우에 신청하는 민원으로 민원신청시 현장 확인후 새 수도계량기로 교체해 드리며, 고장사유에 따라 계량기 대금과 설치비용이 부과됩니다.

계량기 민원 신고유형

동파
겨울철 동결로 유리부가 파손되어 판독이 불가한 경우
계량기누수
계량기 외갑에서 물이 새어 나올 경우
유리파손
계기판 유리부가 파손된 경우
계량기분실
계량기가 분실된 경우
단위상승
계량기 숫자의 일부 단위 작동상태가 비정상인 경우
지침부동
수돗물을 사용하고 있음에도 계량기 숫자가 회전 하지 않거나, 회전상태가 불량인 경우
신청방법
상하수도사업소 수도과 방문, 전화, 신청가능 합니다.

페이지담당 :
수도과 급수관리1, 2팀
전화번호 :
055-330-3881, 055-330-3905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