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통합 정보시스템 구축

업무내용

     
상수도통합정보시스템 구축

 

 

ꏚ 사업개요

 

 ○ 상수도민원 인터넷접수 시스템 설치

 

  ○ 수도요금 E-mail 청구서 프로그램 설치 


  ○ 기     간 : 2006. 7월~12월


  ○ 사 업 비 : 5백만원


  ○ 설치방법 : 상하수도 홈페이지와 요금 프로그램


                연계 설치


    - 상수도관련 각종민원 인터넷 접수 및 처리


      * 급수공사신청, 계량기고장신고, 가구분할신고,


        명의 및 업종변경, 중지 및 폐전신고, 누수감면신청 등


    - 상하수도요금 E-Mail 청구서 도입


      * 상하수도 홈페이지 호환

 

 

ꏚ 추진실적


 ○ 2006. 7월


    : 요금 프로그램과 상하수도국 홈페이지 호환가능 검토


 ○ 2006. 8월 : 인터넷 접수 시스템 설치 


 ○ 2007. 1월 : 시범운영 및 홍보


 ○ 2007. 2월 : 통합정보시스템 운영

 


 

추진성과

 
○ 정보화시대에 걸맞는 행정서비스체계 구축
 
○ 대민서비스 질적 향상을 통한 시민편의제공 및 행정신뢰도

    제고

○ 정보화매체를 통한 상수도업무 홍보 및 예산절감


페이지담당 :
수도과 수도행정팀
전화번호 :
055-330-280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