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하기 좋은 도시, 일하기 좋은 도시
김해와 함께 하세요.
따뜻한 사랑으로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갑니다.
부동산, 주택, 법률 등 김해의
부동산 정보를 편리하게 찾아보세요
체계적인 도시디자인 계획으로
더욱 매력적인 도시가 되어갑니다.
다음 세대를 생각하는
깨끗한 도시 김해, 생태환경 도시 김해입니다.
깨끗한 물, 맑은 도시를 위해
상하수도사업소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민의 안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김해시의 노력은
오늘도 멈추지 않습니다
농업기술센터는 농업인들과 함께
더욱 밝은 미래를 위해
함께 걷겠습니다.
시민들의 건강 증진과
즐거운 여가 생활을 위해
스포츠 도시 김해가 되겠습니다.
어린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평생교육을 책임지는
인재육성 도시 김해입니다.
누구나 편리하게 오고가는
스마트한 도시 교통,
김해시가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아토피 피부염은 본인이 스스로 참기 힘든 가려움을 동반한다. 참지 못하고 긁는다고 다그치기보다는 따뜻한 이해와 돌봄이 필요하다.
좋은 먹거리, 좋은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보호자의 세심한 관심이 필요하다.
최선을 다해 가능한 빨리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환자나 보호자 모두가 지치지 않을 수 있는 방법이다. 아토피 피부염이 악화가 되면 악화 될수록 더 치료가 어려워지고 고통도 증가한다. 초기 단계일수록 병을 대수롭게 여기는 것이 아니라 초기 단계에서 더욱 세심하게 신경을 써서 치료하도록 하자.
예를 들어 몸에 바르라고 준 약을 효과가 좋다고 얼굴에 바르거나 먹는 약의 횟수를 자기 임의로 조절하여 먹으면 안 된다. 많은 경우의 부작용은 정확한 지시를 따르지 않아서 생기게 된다. 의료진의 정확한 지시에 따른다면 부작용은 최소화하고 효과는 최대화 할 수 있다.
병을 앓는 본인도 많이 힘들지만 지켜보는 사람들 역시 정신적 고통을 겪는다. 보호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갖도록 하자.
병을 이겨내는 것은 결국 자신이다. 희망을 버리지 말고 강하게 마음을 갖고 적극적인 자세로 치료에 임하자.
피부는 스스로 치료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말은 피부 관리나 치료를 하지 말고 가만 놔두면 된다는 의미가 아니라 피부를 긁거나 짜는 등의 자극을 주지 않으면 회복이 빠르다는 말이다. 피부에 자극을 주는 나쁜 습관들을 고쳐나가도록 하자.